홈으로 사이트맵 이메일

사내스토리 / KUI Story

나를 위한 2시간, 좋은데이♥
날씨가 너무 좋다! 오늘 기분이 꿀꿀하다?좋은데이~ 퇴근하겠습니다! 나를 위한 2시간!묻지마세요~ 알려고도 하지 마세요~ 
3622 1993
사내행동캠페인-1 ^^
우리 이것은 실천해요 :)
2544 885
사내행동캠페인-2 ^^
우리 이러진 말아요 ;(
2407 776
우리의 핵심가치
  실패를 즐기자! 동료를 믿자! 최선을 다하자!
2725 1130
2018년 케이알유니스는 산타맞이중
46 1
10월 수암봉 등산
알록달록 단풍의 계절 10월!!  케이알유니스에서 안산 수암봉으로 등산을 다녀왔습니다. 등반 초입에는 가파른길을 가느라 정신이 없다가..정상에서 한컷. 빠질수없는 정상 사진입니다^^모두 한마음으로 뿌듯뿌듯! 아쉬우니까 정상에서 한컷 더..! 하산할때는 모두 여유로운 모습입니다.^^ ..
105 1
5월 워크샵 의왕 레일바이크
Photo by.KRUNIS
329 6
아이스크림!
이틀 내내 엄청난 비가 왔었지요! 밖도 축축하고 실내도 꿉꿉하고 refresh가 필요한 오후에 대리님의 아이스크림 사다리 타기 의견!  "사장님... 아이스크림 사다리 타기 어떠세요..?""그냥 내가 사주면안돼? " 끼야약 꺅!   잘먹겠습니다!! ♥&hea..
299 7
안양천 벚꽃길로 봄기운 느끼러!
4월에 저희도 점심시간에 벚꽃 구경을 나왔습니다!  저번 주에 비가 와서 꽃이 다 떨어졌을까 봐 걱정했지만 아직 만개해서 좋았어요!  사장님께서 까페에서 커피를 사주셨어요~~  다들 음료를 손에 들고 안양천 벚꽃길을 걸었어요~  나무에 달려있는 꽃도 보고  고개들어 만개한 꽃..
294 7
한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
모두 한해를 잘 마무리하셨나요?  케이알유니스도 2017년을 마무리하기 위해 송년회를 가졌습니다. 색다른 송년회를 보내기위해 뮤지컬 <팬레터>를 예약했고, 공연전에 멋진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함께 했어요~ 인테리어도 아기자기 하고 예뻐서 여자직원들이 다들 사진을 찍었어요!  비주얼만큼 맛도..
873 8
크리스마스 선물!~
벌써 12월이네요! 다들 크리스마스 선물 받으셨나요?  케이알유니스에도 산타가 왔다가셨어요!!덕분에 크리스마스날 가족들과 함께 좋은시간 보냈답니다~ 늘 산타같으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
643 10
오늘은 내가 프로 사진작가!!
평범한 회식은 싫다!!! 첫 출사 겸 회식을 나갔는데요!! 사실 아침부터 흐리멍텅한게 비가 올것같았지만 다행이 오후엔 그쳐서 출사를 나갔습니다! 나름 첩보작전도 펼치고 송도 센트럴파크, 배곧신도시를 다녀오면서 좋은 사진을 많이(?) 건져왔는데 사실 첫 출사이다보니 좋은 사진보다는 좋은 추억을 더 많이 만들어 왔습..
1332 11
광명가학동굴 관람
뒤에 무서운 용을 배경으로 한컷! 정말 디테일했답니다 ^^ ㅎㅎ 너무 멋졌던 조명 예술ㅜㅜ 사진에 다 담기지 않는게 아쉽습니다! 광명동굴 새우젓은 사장님의 선물~ㅎㅎ이거이거..완전 밥도둑입니다!! 7월 무더위중에 광명 가학동굴을 관람했습니다. 바깥날씨와 다르게 오히려 추웠던 동굴 안! ..
1454 9
대부도나들이(2)
대부도 나들이 사진2탄입니다. 사진 대방출^^*~
1724 8
대부도나들이(1)
금요일 잠시 일터를 떠나 대부도로 바람쐬러 나갔습니다! 예상하지 못한 등산코스였지만..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1280 12
점심먹고 벚꽃구경 가자~
화창한 봄날에 벚꽃나들이~ 맛있는 커피한잔씩 들고 안양천의 벚꽃로를 걸으면서~ 안양천 벚꽃길은 너무너무 예뻐요~ 여유로운 점심시간에 예쁜벚꽃을 즐겼어요~~ ^ㅇ^ 꽃에 취해서 다니다가 보니, 결국 점심시간 한참 지나서 업무시작^^
2203 162
남이섬 짚 와이어!!
타기전엔 무서웠지만 타고나니 모두 한번더! 를 외쳤던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또!!! 저녁시간에 워크샵에서 빠질수 없는 바베큐 타임!! 연기앞에서 맛있게 고기 구워주신 대표님과 과장님..ㅠㅠ 감사합니다! 정말 맛있었답니다.^^*
2227 355
빕스빕스 스테이크~~
맛있다 맛있다~~ 빕스빕스 스테이크~~ 즐거운 식사시간~
3136 709
시화 티라이트 전망대에 한컷
회식으로 대부도가는 길에 시화호을 건너는데그 건너는 다리에 위치한 시화조력발전소 티라이트휴게소!!!바다가 보이는 곳에 공원을 조성해 놓은지라 시원하고 탁트여있어요~ 맨위에서 따뜻한 커피 한잔하면서 이야기를 나누고,  높은곳에서 바다를 볼 수 있고 전망이 좋답니다~ 
2013 459
광명가학광산동굴 탐방
회사 업무 일찍 마치고 회식전에 희귀하고 신비한 광명가학동굴 산책~~~ 평일에 가보니 사람도 없고 한가해서 좋았습니다! 반짝반짝 예쁘고 신비로워요~~
2061 464
살이 찔수 밖에 없는 이유..ㅠㅠ
너무너무 바쁜 우리 직원들 ~!!지쳐있는 우리 직원들을 눈치 채셨는지사장님께서 힘내라고 간식을 쏘셨어용~다들 배고팠었는지... 저 많은 양을 국물까지 다 먹어치었다는거~한명 한명 먹는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아쉽군..>_<사장님~ 이거 보시면 ~ 또 사주세용~ ^ㅡ^일주일에 한번씩 사주귕~♥그나저나 곧 휴가..
2310 690
'젊음의 행진' 뮤지컬 관람했어요~
7080시대~!!! 공연도 보고 직원간에 친목도 쌓고 힐링도 하고~ 좋다좋다~
1568 424
현대지식산업센터(본사) 사무실
가끔 궁금해 하시는 고객 분들을 위해서 올려 놓습니다.
1526 425
열심히 일한(?) 흔적
출근할 때의 책상 퇴근 전 책상책상 정리정돈 할 시간도 없이 일하는 직원들... 최고의 결과를 위해 노력하는 우리들의 자그마한 흔적...
1423 356
깜짝선물~
저희 고객 C업체의 고객분께서 깜짝선물을 손에들고 방문하셨어요~ 깜짝선물은 바로 피자~ @_@! 어찌나 감동하고 감사한지 몰라요~ 그날 오후에 직원분들과 옹기종기 모여~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힘이 솟아나는거 같아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1429 415
Happy C.H ^^
주인공샷!!ㅎㅎ 많은 작업량에도 늘 기쁨으로 힘써주는 디자인팀 늘 고마워요^^ 덕분에 고퀄리티를 자랑하는 저희 회사가 될 수 있는거겠죠?ㅎㅎ초희씨와 하루차이로 생신이셨던 저희 대표님은 아쉽게도 바쁘신 스케줄 때문에 함께하지 못했답니다. ㅠㅠ다음번엔 함께하는 생일파티를 기대하면서 !ㅎㅎ 두분 모두..
1431 415
날씨 추워졌어요..ㅠ
퇴근 하는 길.. 정말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ㅠ정말 겨울이 코앞으로 다가왔어요 여섯시만 되도 밖에는 어두컴컴해지구.. 퇴근 길엔 더이상 해를 볼수가 없네여ㅜ 우리직원들!! 이번주말엔 기온이 뚝 떨어진다고 하니 옷 두껍게 입구 감기조심하구요~ 곧있음 11월인데 힘내세요~~!!
1440 410
레일바이크를 타고 경강역까지!
레일바이크를 타고 경강역에서 한컷!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좋은 풍경과 함께 힐링타임이었습니다.^^*
1426 361
우리회사 회식했어요~ :D
지난 목요일 조지영과장님과 박초희대리님의 진급 축하겸 직원들의 회식이 있었습니다~ 회식장소는 다름 아닌 아웃백! 오랜만에 포식할 생각에 기분이 좋아졌답니다ㅋㅋ음식이 하나둘 도착할때마다 우리 직원들의 손동작도 빨라지고ㅋㅋㅋ분위기가 무르익을때쯤 와인이 등장했고 우리들은 와인잔을 부딪히며 폭풍 식사를 마쳤답니다! 사진도 찍고 입이 즐거..
1478 410
감동백배 ~^^*
오늘도 어김없이 조용히 사무실 밖으로 나가시는 사장님~ 얼마나 지났을까? 사장님께서 직원수대로 '셀레임'을 사오셨다. 사장님꺼만 빼고~ 그래서 사장님은 안드세요? 라고 물었더니 차나 한잔 달라시는 우리 사장님 ~!! 본인이 드시지 않아도 직원들 덥다고 아이스크림을 사오시는 우리 사장님 ~!! 감동백배~!! 사장님 사랑합..
1313 342
개발실 청소하는날~~
매주 금요일 아침마다 출근 시간보다 20분 전에 출근을 해서 깨끗한 사무실 공간을 위하여 열심히 청소하는 울 막내 직원들... 헉~ 넘 열심히 청소를 하고 있어서 손이 보이지 않네요 ㅋㅋ깨끗한 공간에서 작업을 해야 좋은 디자인도 나오겠죠?반짝 반짝 빛나라 얍~
2258 662
점심식사 후에...
계속되는 장마에 궂은 날만 계속 되었었는데 어제는 모처럼 날씨가 좋았어요그래서 점심식사를 마치고 남는 시간에 회사 벤치앞에서 조과장님이 사주신커피를 들고 건배(?) 한컷~ 과장님 감사합니다. 커피 맛있었어요ㅎㅎ그리고 이번주 계속 빌더 업그레이드로 인한 스킨수정 작업으로 매일매일 야근중이신 개발팀 너무너무 고생이 많으시네요..
1454 412
점심먹으면서~~ 도란도란~
장마가 시작되어 우중충한 날씨에 기분도 우울해지지만 언제나 즐거운 점심시간!! 맛있는 밥먹고 힘내서 또 열심히 일해야겠죠~? 수다도 떨면서 즐거웠습니다. 모두모두 화이팅이에요~~~
1396 404
열심히 일하는 경영지원부의 뒤태! ㅋㅋ
조금더 멋진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회의하고 수정하고~ 짝짝짝!
1498 434
생일 축하합니다
수빈씨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케익과 함께~~다들 진심으로 수빈씨 생일을 축하했어요~~다시한번 생일 축하하고~ 앞으로도 파이팅해요 ㅋㅋㅋ
2213 670
빗물이 주룩주룩~
지난주에 이어서 이번주도 여전히 날씨가 흐리고 빗방울도 보이는데요~새벽에는 천둥도 치고 번개도 치고~내일 출근할길이 걱정스러웠는데 다행히 출근길에는 비가 많이 오지 않았네요~젖은 우산도 말리고~슬리퍼도 말리고~젖은 옷은 조금 찝찝하기도 하지만..그래도 빗소리를 들으며 작업하니까 나름 감상적이 되지않나요?이런날은 부드러운 음악과 따뜻한 커피..
1390 417
볼링대회~
지난 목요일 저희 케이알유니스에서 회식이 있었습니다~ 이번 회식에서는 보통 회식과는 조금 다르게 볼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사람들이 붐빌 시간대였지만 그래도 라인 3개를 잡았습니다~ 역시 그냥 볼링만 칠수는 없지요~ 그래서 조그만 대회를 하기로 했습니다~ 3팀씩 나누어 2팀이 대결을 할동안 한팀이 연습을 하기로 하고 진행했습니다. ..
1405 399
뇌물을 받았습니다.0_0
저희 고객 지엔투어 업체 ♥선XX실장님♥께서이번 프로젝트 너무 고생 많으셨다고 선물로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기프티콘을 쏴주셨어요~ ☞☜어찌나 감동했는지 몰라요몰라요몰라요~부끄부끄~더운여름 이아이스크림으로 다 무찔러 버릴께요~참고로 홈페이지 오픈일정 맞추느냐..이쁜 디자인에 신경쓰느냐 고생하신디자이너..
1413 415
남이섬 워크샵에서 예쁘게 찰칵~
남이섬으로 들어가는길~ 시원한 바람과 멋진 풍경~ 정말 피로가 싹 풀리는 멋진 날씨와 멋진 뷰였어요~~ ^ㅇ^
1426 432
회사전경 현대 vs 대륭12차
현대지식산업센터 회사 전경입니다.제 2사업장에서는 홈페이지제작과 B2B 서비스를 주력으로 강화할 예정입니다.대륭12차 사무실도 올려볼까요? -대륭12차건물회사내부 사진도~~올립니다. 올리는 김에 서버실(IDC)도 ~~~ 서버실은 사진 자료 없어서 퍼온 사진으로 올립니다. 영화'짐승'에서 만나는 IDC ..
1484 428
무의도 워크샵~
지난 주 금요일 해마다 진행되는 워크샵을 무의도로 다녀왔습니다. 직원들 간의 팀웍을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멋진 바다도 구경하고선착장에서 배를 기다리는 시간입니다. ^^ 펜션에 도착해서 분노(?)의 배드민턴 시합도 있었습니다. 팀별 시합에 이어서 개인전..... 우승자는 김상훈 팀장님..!! 두둥~~ ㅋ 그리곤 허기진 배를 채워줄 ..
1424 402
대표님의 매직쇼 짤 한컷~
좋아할 아이들의 모습을 상상만해도 기운이 납니다.
2217 666
즐거운 롯데월드 ★워크샵★
지난 토요일 휴일을 맞아 직원들과 함께 떠난 롯데월드~간밤에 비가와서 어찌될지 걱정도 됐는데 다행히 하늘은 맑음^^학생때 이후로 정말 오~~~~~래간만에 방문이라두근두근 설레기도 하고 긴장도 되고~~~ 호반보트를 비롯하여 여러가지 놀이기구도 타고(난 범퍼카가 젤 재밌었음 ㅋㅋ)밥도 맛있게 먹고~~~..
1436 401
포도♥포도♥
사장님께서 몇일전 포도를 두박스 사오시고는모두에게 나눠주셨다.그러고서 몇송이 남아 있었는데~!!그래서 오늘의 간식은 사장님께서 사다주신 포도~♥맛있게 먹고 열심히 일하겠습니다~^.^2012.08.27
1405 402
열심히 일한 당신 아주 칭찬해~
7월 13일 금요일에는 디자인팀 김은경 팀장님의 생일파티가 있었습니다.조촐하게 분식과 케이크로 축하를 했습니다. ^0^생일 축하 노래도 부르고~~~~~ ㅋㅋ 어색하게 사진도 찍었습니다... 김은경 팀장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이만 첫번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앞으로 소통이의 활약을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1421 404
열심히 일하면서 마시는 시원한 음료한잔~
살짝 졸음이 오는시간에 꿀맛 같은 음료한잔~
1464 406
[1]